About 태국의 밤문화

주말에는 더욱 북적이며, 야외 공연과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푸잉을 초이스하셔서 재밌게 즐기시면 됩니다 

유리한 환율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이 태국의 밤 문화를 경험하고 싶어합니다.

     하루를 마무리하고 시원한 샤워를 하고 멋진 레스토랑에서 식사나 시원한 맥주/와인을 즐기는 것은 오랫동안 기억될 만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레스토랑은 메인 메뉴가 훌륭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타야 버스 정류장과 좀티엔 버스 정류장 두 곳에서 버스가 출발합니다. 파타야 버스 정류장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방콕의 에까마이 버스 정류장과 모칫 버스 정류장으로 가고, 좀티엔 버스 정류장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에까마이 버스 정류장으로 갑니다.

불 쇼, 버킷 칵테일, 라이브 음악, 루프탑 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무신사 스타일’ 같은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도 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워킹 스트리트의 화려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나이트 바자는 보다 로컬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가장 큰 저가 항공사 공항으로 성장한 돈므앙 국제공항은 많은 아시아 국가들이 태국으로 들어오는 관문입니다.

소이카우보이는 아속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의 양쪽으로 아고고바 가게들이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태국은 왕실에 대한 믿음과 존경이 대단한 나라이다. 방콕변마 거리는 물론 식당이나 가정집에도 국왕의 사진이 걸려 있다. 따라서 왕실을 모욕하는 말이나 행동은 절대 금기사항이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태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밤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안전한 여행을 위해서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bout 태국의 밤문화”

Leave a Reply

Gravatar